본문 바로가기

전체 뉴스/방송, 통신

트바로티 김호중 팬카페 이전 이유

‘트바로티’ 김호중이 팬카페 이전 심경을 고백했다.


김호중의 공식 팬카페 ‘트바로티’가 지난 10일 새로운 주소로 팬카페를 이동했다.


전 공식 팬카페에서 일부 회원들이 전 매니저 사칭을 하는 등의 혼란을 야기한 것이 카페 이전의 원인이 됐다.

 


이에 대해 김호중은 자신의 심경을 담은 글을 게재했다. 그는 “4만 식구분들이 넘어서 행복하다고 마음을 전한 지 한 달도 채 되지 않았는데, 현재 나와 내 식구 아리스님들의 보금자리였던 이 공간은 더 이상 편히 쉴 수 없는 공간이 된 것 같고 또 바뀌었다 생각이 든다”라고 털어놨다. 


특히 이런 상황에 마음 아프고 힘들 팬들 생각에 속상하다며, 김호중은 “다 같이 행복하며 소통하고 지내야 할 이곳에서 계속해 내분을 일으키고 독단적으로 행동하시는 분들이 계시는 이곳에 내가 사랑하는 우리 식구님들을 방치할 순 없다는 생각을 했다”라고 말했다. 

 

이어 “나의 가족분들과 내가 소통하며 편히 쉴 수 있는 새로운 보금자리를 만들어 함께 떠나려 한다”라며 “지금 현재 이 글을 적으면서도 너무 속상하고 아파서 죽을 것 같다. 정들었던 추억이

 

많은 이 공간을 떠나 새로운 곳으로 이사하는 것도, 식구님들 번거롭게 해 드리는 것도 죄송하다”라고 덧붙였다.

 

 

임영웅 출연료 얼마?

임영웅은 1991년 6월 16일생이며 경기도 포천 출생이다. 키는 182cm, 몸무게는 72kg, 혈액형은 A형으로 송우초등학교, 갈월중학교, 동남고등학교, 경복대학교 실용음악 전문학사를 졸업했다. 데뷔년��

cookinpormation.tistory.com

 

또한 “다시 한번 말씀드리지만, 나와 나를 사랑하는 식구님들을 위해 더 이상의 불미스러운 일들은 만들지 않아 주셨으면 좋겠다. 새로운 공간에서 다시 만나요”라고 전했다.

 

김호중은 1991년 10월 2일생으로 경남남도 울산시 출생이다. 본관은 경주 김 씨이며 키는 175cm, 몸무게는 93kg이다. 명정초등학교, 울산중학교를 졸업하고 경북예술고에서 김천예술고로 전학을 간 뒤 졸업, RUTC 아카데미를 수료하였고 한양대학교 성악과는 중퇴를 하였다.

 

데뷔는 2013년 디지털 싱글 '나의 사랑아'로 데뷔를 하였으며 종교는 개신교이다. 

 

인스타그램 주소 :  www.instagram.com/hojoongng/

 

김호중은 초등학교 때 이혼한 부모 대신 친할머니 밑에서 자랐다. 그 당시는 문제아까지는 아니지만 학교 생활을 성실히 하지 않는 학생이었다. 초등학생 때는 축구선수, 중학생 때는 대통령 경호원이 꿈이었으나 이런저런 사정으로 포기하게 되고, 학교 밖을 나돌던 중학교 시절 김범수의 '보고 싶다' CD를 사기 위해 찾은 음반 매장에서 우연히 '네순 도르마(루치아노 파바로티)'의 웅장함에 매료되어 성악을 시작하게 되었다. 처음에는 악보도 볼 줄 몰랐으나 5개월간 레슨을 받은 후 경북예고에 합격했다. 하지만 돈이 부족해서 일주일에 한 번밖에 레슨을 받을 수 없는 자신과 기본적으로 네다섯 번의 레슨을 받는 친구들 사이에서 간극을 느끼며 다시금 불성실한 한교 생활을 하게 되었고, 나중에는 본의 아니게 조폭들과 시비가 붙으면서 스카우트 제의까지 받게 되었다. 돈을 벌면 성악을 더 배울 수 있을 거라는 순진한 생각으로 가담하게 되었으나 밤낮이 바뀌며 학교생활은 더욱 어려워지고 퇴학 위기까지 처하게 된다. 하지만 2008년 친할머니가 대장암으로 돌아가시며 남긴 "하늘에서 지켜볼 테니 똑바로 살아라"는 유언에 마음을 다잡고, 때마침 만난 김천예고의 서수용 선생님의 헌신 아래에서 조직생활에서는 완전히 손을 떼고 성악에만 매진하게 된다.

 

2008년 세종음악콩쿠르에서 1위를 하고 전국 수리음악콩쿠르 1위를 차지하였다. 서수용 선생님이 인터넷에 올린 네순 도르마 영상이 화제가 되면서 2009년에는 '고등학생 파바로티'로 SBS 예는 놀라운 대회 스타킹에 출연해 화제가 되었다.

 

이후 김호중은 2009년 대한민국인재상을 수상했다.

 

그의 스타킹 출연 영상을 유튜브를 통해 본 RUTC 아카데미 관계자들의 제의로 독일 유학을 떠나게 되었다. 독일 유학 후 성악가로 활동했으며, 울산에서 매년 열리는 '울산시민 대화합 음악회'에 출연, 무대를 선보였다.

 

김호중의 이러한 인생 스토리는 영화 파바로티로 제작되기도 했다. 김호중 역할은 배우 이제훈이, 그에게 성악을 가르친 스승 서우용 역에는 배우 한석규가 열연했다.

 

2년여간의 유학 후 한국에서 활동하고 싶어 귀국했다. 대중과 가까운 음악에 대해 고민하던 중 내일은 미스트롯을 보게 되었고 2019년에 내일은 미스트롯 오디션 공고가 뜨자마자 지원하게 된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