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체 뉴스/지역

스타일난다 전 대표 김소희, 96억 문화재 한옥 '전액 현찰' 매입

 

23일 파이낸셜뉴스는 실거래가 정보플랫폼 밸류맵과 부동산 등기부 등에 따르면 김 전 대표가 지난 9일 서울 성북구의 한옥고택을 96억600만 원에 매입했다고 전했다.

 

보도에 따르면 김 전 대표는 대출 없이 전액 현찰을 주고 한옥고택을 본인 명의로 매입했다.

 

국가문화유산포털에 따르면 김 전 대표가 매입한 한옥고택은 서울시가 지난 2007년 문화재자료 27호로 지정했다.

 

 

박은영 아나운서 결혼, 예비신랑은 3살 연하 스타트업 기업 대표

박은영 KBS 아나운서의 예비신랑은 스타트업 대표로 알려졌다. 오는 9월 말 결혼하는 박은영 아나운서의 예비 남편은 당초 선배의 소개로 만난 3살 연하 일반인으로만 알려졌으나, 촉망받는 스타트업 기업을 운..

cookinpormation.tistory.com

해당 한옥고택은 문화재자료이지만 개인 소유이기 때문에 소유자가 원한느 대로 활용할 수 있다.

특히, 인근 골목에 한옥을 개조한 현대식 고급 주택들이 다수 들어서있고, 대기업 오너와 중견기업인, 부동한 부호 등의 대저택이 몰려 있어 김 전 대표 역시 직접 거주할 가능성이 있다고 매체는 전했다.

 

 

최고의 다이어트 식품은 언 두부, 콩과 건강, 이렇게 요리하면 다이어트 무용지물인 두부 요리법

'살찌지 않는 치즈' 최근 서구에서 인기가 좋은 두부는 고단백 저칼로리로 비만 예방에 최적인 식품이다. 또한 두부는 콩 단백질인 글리시닌과 알부민을 응고시켜 만든 것이므로 콩의 영양가를 그대로 가지고 있..

cookinpormation.tistory.com

김 전 대표는 올해 1월 서울 종로구 대학로에 있는 지하 2층~지상 5층 건물을 165억원을 주고 사면서 부동산 시장의 '큰 손'으로 떠올랐다.

 

이 건물 역시 대출을 끼지 않고 전액 현찰을 주고 본인 명의로 사들였다.

 

이미 김 전 대표는 서울 명동, 홍대, 신사동 가로수길 등 이른바 '핫플레이스'에 스타일난다와 색조 화장품 브랜드 '3CE(쓰리컨셉아이즈)' 플래그십스토어로 사용하고 있는 건물을 소유하고 있다.

 

서울 각 주요 거점의 건물에서 안정적인 임대 수익뿐 아니라 시세차익도 상당히 누리고 있어, 패션 사업을 비롯한 부동산 재테크에도 안목이 있다는 전문가들의 평가를 받고 있다.

 

한편, 김 전 대표는 지난 2017년 결혼해 올해 2월 아들을 출산했다.

 

스타일난다 김소희 전 대표의 남편과 찍은 사진

지난해 로레알 그룹에 6000억 원 가까이에 스타일난다를 매각해 화제를 모은 김소희 전 대표이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