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체 뉴스/스포츠, 연예

안젤리나 졸리 아들, 8월 26일 연세대 입학, 송도에서 기숙사 생활

 

할리우드 여배우 앤젤리나 졸리의 아들 매덕스 졸리-피트가 26일부터 공식적으로 연세대 학생이 됩니다.


오늘(19일) 연세대에 따르면 국제학부인 언더우드국제대학 신입생들은 이달 26일 입학 행사에 참석한 뒤 이틀간 OT(오리엔테이션)를 받을 예정입니다.

 


외국인 전형으로 언더우드국제대학 생명과학공학 전공에 합격한 매덕스는 송도캠퍼스에서 1년간 수업을 듣게 됩니다. 세부 전공 선택 전 전공 탐색을 위한 수업을 주로 듣습니다. 내년 9월부터는 신촌캠퍼스에서 수업을 들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언더우드국제대학 소속 학생들은 한국어 수업을 수강하지 않아도 졸업할 수 있습니다. 단, 학생들에게 한국어 수업 수강을 권장한다고 학교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연세대 관계자는 "매덕스가 장학금을 받은 것은 없다"면서 "다른 외국인 학생과 동일한 절차로 지원해 합격했다"고 설명했다.


매덕스는 다른 신입생들과 마찬가지로 1년간 송도캠퍼스 기숙사에서 생활하게 됩니다. 매덕스는 2인 1실 기숙사를 배정받아 생활할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앞서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에는 졸리가 전날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입국했다는 목격담이 올라왔습니다.

 

인천공항에 도착한 졸리를 알아본 일부 시민들은 사진을 찍어 SNS에 올렸습니다. 졸리는 매덕스의 기숙사 입소와 연세대 입학을 돕기 위해 한국에 온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맛남의 광장', 백종원 출연.. 충북 황간휴게소서 금일 영업 시작

SBS 추석특집 '맛남의 광장'이 오늘(19일) 충북 황간휴게소에서 장사를 시작한다. 방송인 겸 요리연구가 백종원이 출연하는 SBS 추석특집 파일럿 '맛남의 광장'은 이날 충북 영동군에 위치한 황간휴게소 부산행..

cookinpormation.tistory.com

 

구혜선, 소속사 입장발표에 반박, 가정 지킬 것

배우 구혜선이 남편 안재현과의 협의 이혼한다는 소속사 측의 입장에 반박, 18일 오후 구혜선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오늘 공식보도자료가 오고갈 것을 예상하여 어제 급히 내용을 올렸다”며..

cookinpormation.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