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체 뉴스/스포츠, 연예

양준일 부인(아내) 결혼, 국적 나이 근황

김희선, 양준일

최근 슈가맨에 나와 리베카를 불러 큰 화제가 된 가수 양준일,

이후 슈가맨 양준일과 양준일 리베카로 검색어 1위 이렇게 화제가 될 수 있었던건 바로 인스타그램 속 추억의 가수를 피드에 올린 것이 GD와 흡사하다는 사진이 있어 화제였다. 90대 가수가 이렇게 파격적일 수 있는지에 대하여 화제가 된 것인데 90년대면 현재 양준일의 나이는 어떻게 될까?

양준일은 당시 패션이 엄청나게 화제가 되었고 그의 그런 모습들은 슈가맨 양준일로 나왔을 때 많은 사람들에게 자극시키기 충분했습니다. 이미 많은 사람들 머릿속에 양준일은 가수가 아닌 시대의 아이콘, 트랜드, 예술가적 가치를 가지고 있는 사람으로 보여졌습니다.

1991년 당시, 지금으로부터 30여년 전.. 그 당시 시대적인 분위기나 시선들은 달갑지 못했고 그로 인해 다시 미국으로 돌아간 그는 부인과 함께 지내고 있다고 했지만 모두의 예상과 다른 음식점 서빙을 하며 월세에 살고 있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인스타그램에서 양준일 가나다라마바사와 양준일 리베카를 수면위로 올려놨고 그런 그와 그의 노래들을 슈가맨에서 널리 알려준 덕에 현재는 이렇게 꽃중년의 미모 현재 나이 51세로 이런 관심과 사랑속에 너무나도 소중하고 꿈만 같았다고 합니다.

가수 양준일의 부인은 안타깝게 방송출연을 부담스러워했지만 미국에서 인천공항에 도착했을 때 너무 기뻐 박수를 쳤다고 합니다. 이번에 소속사도 들어가고 콘서트도 하는 모습을 보며 1991년에 다하지 못한 것들에 대한 열정이 내면에 있어보였고 슈가맨을 통해 그 열정을 다시 볼 수 있는 기회가 되어 아주 좋았습니다.

이 후 많은 사진들이 공개되면서 흘러버린 시간이 그만이 아닌 팬들 마저도 똑같이 아쉽게 느껴지고 있습니다. 세월은 흘렀지만 그 시절 그 누구보다 더 승승장수 하는 모습 기대합니다.

728x90